천재교육, CJ오쇼핑서 ‘2021 월간우등생학습’ 첫 선
상태바
천재교육, CJ오쇼핑서 ‘2021 월간우등생학습’ 첫 선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0.11.25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천재교육은 26일 CJ오쇼핑에서 오전 10시 25분부터 초등 월간지 2021학년도 ‘월간 우등생학습’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월간우등생학습은 월 1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의 전 과목 학습 교재다. 국어, 사회, 과학, 수학에 대한 학교 진도, 기초 학습, 평가대비가 모두 가능하다. 교과 내용과 연계된 사진, 동영상 등 풍부한 학습자료가 학생들의 이해를 도우며, QR코드를 통해 제공되는 개념 설명 영상을 통해 모르는 부분을 혼자서 학습할 수 있다.

또한, 매월 학기 및 시험대비에 필요한 교재를 교과 과정에 맞춰 발송해 아이 학습을 챙기는 학부모의 부담을 덜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월간우등생학습을 비롯해 과학과 논술을 포함한 월간우등생 시리즈 구매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ARS 자동전화 주문 시 1만 원 할인, 행사카드 결제 시 5% 추가 할인과 12개월 동안 무이자 할부 혜택을 준다. 이 밖에도 문학, 비문학을 비롯해 신문, 약봉지 등 생활 속 지문을 담은 독해서 ‘똑똑한 하루독해’가 기본 구성으로 제공된다.

김현중 천재교육 유아동사업부 팀장은 “코로나로 인해 대면 학습이 어려워지며 자기주도학습 습관 형성이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되는 홈스쿨링 학습플래너 ‘월간우등생 시리즈’를 통해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