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BAE173, 역대급 '오또케송' 공개…실수+귀여움 폭발
상태바
'주간아이돌' BAE173, 역대급 '오또케송' 공개…실수+귀여움 폭발
  • 강미화 PD
  • 승인 2020.11.18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막내 도현, '주간아이돌' 사상 역대급 오또케송을 만든 사연은?
맏형 한결 숙소에서부터 갈고 닦은 오또케송 깜짝 공개!
MBC M, MBC에브리원 예능 '주간아이돌' 예고 캡처. 사진 제공=MBC플러스.
MBC M, MBC에브리원 예능 '주간아이돌' 예고 캡처. 사진 제공=MBC플러스.

포켓돌 스튜디오의 신예 보이그룹 BAE173이 역대급 '오또케송'을 선보였다.

BAE173는 오늘(18일) 오후 5시 MBC M과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 출연해 화끈한 예능 신고식을 치른다.

첫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SPARK'(인터섹션: 스파크)의 타이틀 곡 '반하겠어'(Crush on U)로 오는 19일에 데뷔하는 BAE173은 정식 데뷔 하루 전날에 '주간아이돌'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하면서 팬들에게 인사할 계획이다.

BAE173은 '주간아이돌' 필수 관문인 '오또케송'에 도전, 신인다운 풋풋함과 귀여움으로 2MC를 무장 해제시켰다. 특히 막내 도현은 다소 긴장한 듯 어색한 제스처와 함께 깜짝 실수를 저질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도현의 역대급 귀여운 모습에 2MC도 아빠 미소를 지었다는 후문.

반면 멤버 중 연습을 가장 많이 한 한결은 연습량을 증명이라도 하듯 누구보다 자신 있게 소화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맏형 제이민은 래퍼답게 스웨그를 담아 자체 편곡한 버전으로 선보여 멤버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외에도 퍼포먼스 퀴즈부터 밀가루 게임까지 어떤 코너에서도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을 선보이며 혹독한 예능 신고식을 치렀다.

막내 도현의 생각지도 못한 실수 때문에 탄생한 역대급 오또케송과 고된 연습으로 빚어낸 한결&제이민의 오또케송은 11월 18일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Netflix)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