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비투비 포유 타이틀곡 'Show Your Love' 최초 공개
상태바
'쇼챔피언' 비투비 포유 타이틀곡 'Show Your Love' 최초 공개
  • 강미화 PD
  • 승인 2020.11.18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 왼쪽부터 순서대로) 비투비 포유, 모모랜드, 스테이씨, 쇼챔피언 로고.  사진 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MLD엔터테인먼트, 하이업엔터테인먼트,MBC플러스.
(위 왼쪽부터 순서대로) 비투비 포유, 모모랜드, 스테이씨, 쇼챔피언 로고. 사진 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MLD엔터테인먼트, 하이업엔터테인먼트,MBC플러스.

'쇼챔피언'이 실력파 아티스트의 무대로 알차게 꾸며진다.

오늘(18일) 오후 6시 MBC M, MBC 에브리원 동시 생방송되는 '쇼챔피언'에서 유닛으로 돌아온 비투비 포유(BTOB 4U), 댄스 본능을 깨워줄 파티걸 모모랜드(MOMOLAND), 특급 신인 스테이씨(STAYC)의 무대를 공개한다.

먼저, 실력파 보이그룹 비투비의 멤버 서은광, 이창섭, 이민혁, 프니엘로 구성된 새 유닛 비투비 포유가 타이틀곡 'Show Your Love'(쇼 유어 러브)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비투비 포유는 타이틀곡 'Show Your Love'를 통해 어려운 시기에도 서로 사랑하며 살아가자는 희망적 메시지와 긍정적인 에너지 전파에 나선다.

특히, 이 곡은 비투비의 멤버 임현식이 군 입대 전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비투비를 오랜 시간 기다려 온 팬의 마음을 따뜻하게 위로해줄 전망이다.

데뷔 4주년을 맞이한 걸그룹 모모랜드가 싱글 앨범 'Ready Or Not'(레디 오어 낫)을 통해 상큼발랄한 파티걸로 돌아온다. 모모랜드는 히트곡 메이커 싸이(PSY)가 참여한 타이틀곡 'Ready Or Not'과 팬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담은 수록곡 'Merry Go Round'(메리 고 라운드)를 선보인다. 무엇보다 타이틀곡 'Ready Or Not'은 모모랜드가 처음 시도하는 틴 팝 장르의 댄스곡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흥부자 모모랜드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블랙아이드필승의 1호 걸그룹으로 화제를 모은 스테이씨가 타이틀곡 'SO BAD'(소 배드)와 수록곡 'Like This'(라이크 디스)로 데뷔 무대를 갖는다. 타이틀곡 'SO BAD'는 자신의 마음을 숨김없이 말하는 10대의 당당함을 표현한 곡으로, 뛰어난 실력과 특유의 틴프레시 콘셉트를 선보여 더욱 기대를 모을 예정이다.

그리고, 차세대 칼군무돌 베리베리는 타이틀곡 'G.B.T.B.'에 이어 후속곡 'MY FACE'(마이 페이스)로 2020년 'FACE it'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한다. 베리베리는 중독성 강한 사운드와 독특한 전개가 돋보이는 후속곡 'MY FACE' 무대를 통해 타이틀곡 ‘G.B.T.B.’와는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이어, 디스코 퀸으로 거듭난 K-POP 대표 걸그룹 여자친구의 'MAGO'(마고) 무대와 눈길 사로잡는 완성형 아티스트돌 AB6IX의 강렬한 'SALUTE'(설루트)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