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투자증권, ‘큰손투자 서비스’ 업그레이드 이벤트
상태바
이베스트투자증권, ‘큰손투자 서비스’ 업그레이드 이벤트
  • 전유정 기자
  • 승인 2020.11.16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
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

[매일일보 전유정 기자] 이베스트투자증권은 다음달 24일까지 자사 로보스토어에 입점된 ‘큰손투자 서비스’의 업그레이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로보스토어는 이베스트투자증권이 제공하는 투자서비스 몰이다. 인공지능(AI), 빅데이터 분석 등을 통해 종목추천과 매매신호 같은 정보를 제공하는 제휴 서비스들이 입점돼 있다. 각각의 서비스들은 투자자들의 투자 성향을 분석해 선택 사용 할 수 있다.

큰손투자 서비스는 1억원 이상의 대규모 매수매도 거래 내역을 실시간으로 추적해 당일 집중 매수종목과 거래타이밍을 제공한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미국증시, 시황, 외국인·기관 매수상위 등 실시간 투자정보 조회 속도를 높였다. 사용자 성향에 따라 맞춤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추가했으며 오늘의 추천종목 등 신규 서비스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맞이해 다음달 24일까지 첫 가입 고객은 가입 후 2주간 수수료 상향 없는 이용이 가능하다. 기간내 1000만원 이상 주식 거래시 스타벅스 커피쿠폰 2매도 지급된다.

이베스트투자증권 홈트레이딩시스템(HTS)에 접속하면 서비스 사용법 안내와 국내주식 관련 공개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8시 반부터 1시간 동안 조해룡 케일코드 대표가 서비스 활용법에 대한 안내를, 9시 반부터 3시 반까지 '염블리'로 불리는 염승환 차장이 '연말 유망주 추천'을 주제로 방송을 진행한다.

서비스 가입은 이베스트투자증권 홈페이지, HTS,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과 차세대 MTS 마인에서 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문의사항은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