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헬스케어, SNS 증정 이벤트 실시…“완전두유 1000박스 쏜다”
상태바
한미헬스케어, SNS 증정 이벤트 실시…“완전두유 1000박스 쏜다”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11.11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1000명에게 완전두유 1박스 증정
한미헬스케어가  완전두유 공식 브랜드 사이트 신규 가입자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소비자 1000명을 선착순으로 선발해 ‘완전두유 1박스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한미헬스케어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한미헬스케어가 ‘완전두유’ 1000박스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미헬스케어는 최근 론칭한 완전두유 공식 브랜드 사이트 신규 가입자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소비자 1000명을 선착순으로 선발해 ‘완전두유 1박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완전두유는 특허 받은 유산균 사균체 1000억 마리가 함유되고,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락토올리고당까지 추가한 ‘포스트바이오틱스’ 두유 제품이다. 특히 일반 두유 제품에 함유되는 설탕이나 향료가 완전두유 1000에는 포함되지 않아 보다 건강한 두유를 섭취할 수 있다.

완전두유에는 국내 두유 및 유제품군 중 최초로 종이빨대가 부착돼 환경까지 생각하는 ‘착한 두유’다. 실제 완전두유는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조선일보와 함께 진행한 ‘소비자가 선택한 2020년 최고의 브랜드’에서 두유 부문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되기도 했다.

완전두유는 한미헬스케어의 고유 특허인 전두유 공법을 통해 콩을 통째로 갈아 만든 △완전두유 시그니처(3종) △완전두유 프리미엄(7종) △완전두유 플레이버(6종) 3개 제품군의 16개 품목으로 구성돼 있다.

한미헬스케어는 지난 9월부터 톱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씨를 공식 모델로 선정해 남녀노소 모두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완전두유의 다양한 특장점을 영상과 SNS를 통해 홍보하고 있다.

한미헬스케어 관계자는 “SNS에 익숙하면서도 건강과 두유에 관심이 많은 20~40대 소비자들에게 완전두유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소비자들에게 조금이나마 일상의 작은 행복을 드리자는 취지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