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노후준비 ‘나의 투자부캐 연금만들기’ 이벤트
상태바
KB증권, 노후준비 ‘나의 투자부캐 연금만들기’ 이벤트
  • 전유정 기자
  • 승인 2020.11.04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캐 ‘주식계좌’이어 부캐 ‘연금계좌’로 노후 대비
사진= KB증권
사진=KB증권

[매일일보 전유정 기자] KB증권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연금저축 및 IRP계좌와 관련 비대면 고객을 대상으로 ‘나의 투자부캐 연금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세액공제와 노후 준비를 챙길 수 있는 연금계좌를 부캐계좌로 만들자는 콘셉트다. 연금저축 및 IRP계좌의 비대면 계좌 개설과 이벤트 신청만으로도 100%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연금저축/IRP계좌 최초 신규 비대면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 1장을, 신규 개설된 계좌에 10만원이상 입금 시 추가 기프티콘을 1장 더 준다.

또 계좌 입금 및 타 금융사 연금 자산 이체 시 합산 금액 순증 500만원 이상 1000만원 미만 고객에게는 1만원, 100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2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지급한다.

연금저축 계좌 최초 신규 및 기존 비대면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계좌 입금 및 타 금융사 연금 자산 이체 금액 100만원 이상 시 100만원당 추첨권 1장을 제공한다. 당첨된 고객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1명), 애플 에어팟 프로(2명), 스타벅스 기프티콘(50명) 등 경품을 지급한다.

연금부캐계좌 네이밍 짓기에 참여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100명)을 제공한다. 

박정림 KB증권 사장은 “연금 상품을 아직 준비하지 못했거나 타 금융사에 보유 중인 연금 상품의 수익률이 낮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ETF거래가 가능하다”며 “다양한 금융상품으로 수익률을 제고할 수 있는 증권사의 연금을 경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