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머드사업 ‘협업·융합을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 체결
상태바
보령머드사업 ‘협업·융합을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 체결
  • 박웅현 기자
  • 승인 2020.10.30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축제관광재단, ㈜가이아, ㈜잇츠스 네일, ㈜유니 팩 코리아, 보령커피농장

[매일일보 박웅현 기자] 보령시가 머드화장품의 협업과 융합을 통한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해 다자간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시에 따르면, 지난 29일 조태현 보령축제관광재단 대표이사와 정태현 ㈜가이아 대표, 박덕신 보령커피농장 대표, 정병운 ㈜유니팩코리아 대표, 임창택 ㈜잇츠스네일 대표 등은 머드산업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지역특산품의 한계성 탈피와 시장 내 차별화된 경쟁력 확보에 공동의 힘을 모으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앞서 시는 보령머드화장품 사업 운영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지난해 재단법인 보령축제관광재단을 출범했고, 같은 해 7월에는 머드화장품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해 오션 테라피 브랜드를 개발해 제품별 머드함량을 대폭 늘리는 등 머드제품의 다양화와 차별성을 강조해왔다.

이를 위해 ▲황토 건축제품 전문기업인 ㈜가이아 ▲달팽이 양식·가공 전문 기업인 ㈜잇츠스네일 ▲차별화된 기능 형 용기와 천연·재생가능재료 활용 기업인 ㈜유니팩코리아 ▲오소리 사육 및 오일생산 노하우를 보유한 보령커피농장과 공동으로 프리미엄 브랜드 개발 및 공동 기획 상품 및 마케팅 등을 진행해 나가기로 했다.

조태현 보령축제관광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은 제품 혁신은 물론, 각 기업이 가진 유통채널과 기술 노하우를 전략적으로 협업해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보령머드화장품을 발전시켜 나가기 위한 주춧돌”이라 강조했다.

이어 “지난 20여 년간 기업과의 경쟁을 통해 살아남은 보령머드화장품이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명성을 굳건히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 덧붙였다.

 

보령=박웅현 기자 seoulca191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