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임영웅,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위로가 되는 목소리 들려드리겠다"
상태바
[영상M] 임영웅,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위로가 되는 목소리 들려드리겠다"
  • 강미화 PD
  • 승인 2020.10.30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습니다.

'2020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이 지난 28일 오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는 개최됐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은 대중문화예술인들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대중문화예술산업의 사회적 위상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된 시상식으로 대중문화예술 분야 최고 권위의 정부 포상입니다. 수상 후보자들의 공적 기간과 그 간의 국내외 활동 실적 및 업적, 관련 산업 기여도, 사회 공헌도, 사회적 평판 및 인지도 등 다양한 항목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선정합니다.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을 받은 임영웅은 "올 한 해는 정말 힘든 한 해였다. 힘든 한 해에 대한민국 국민들을 위해 많은 위로를 감동을 주고 계시는 대중문화인들과 함께 이 자리에 있는 것만으로도 영광인데 이렇게 상까지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가수로서 더 좋은 모습 그리고 여러분들께 많은 위로가 되는 목소리 많이 들려드리도록 하겠다. 그리고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을 차지하며 신드롬에 가까운 인기를 얻고 있는 임영웅은 트로트 열풍을 만들어내며 음악으로 전 세대를 통합시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편 문화부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은 임영웅과 함께 성우 강수진, 밴드 노브레인, 배우 류수영, 정성화, 조재윤, 방송작가 임상춘, 희극인 장도연, 연주자 정성하가 수상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