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M, NC다이노스 우승 축하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엔씨소프트 리니지M, NC다이노스 우승 축하 이벤트 진행
  • 박효길 기자
  • 승인 2020.10.28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시리즈 응원 티켓’과 ’다이노스 응원 휘장’ 획득 가능
엔씨소프트는 자사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NC다이노스 정규시즌 우승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는 자사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NC다이노스 정규시즌 우승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매일일보 박효길 기자] 엔씨소프트는 자사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NC다이노스 정규시즌 우승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NC다이노스의 정규시즌 첫 우승을 축하하는 이벤트다. 모든 리니지M 이용자는 게임 내 상점에서 ‘다이노스 응원 상자’를 100 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다. ‘다이노스 응원 상자’를 열면 ‘한국 시리즈 응원 티켓’ ‘다이노스 응원 휘장’ ‘룬 변환석’을 얻는다.

이용자는 NC다이노스가 한국 시리즈에서 우승하면 ‘한국 시리즈 응원 티켓’으로 ‘TJ의 쿠폰’을 얻을 수 있다. ‘TJ의 쿠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한다. ‘다이노스 응원 휘장’을 착용하면 물리∙마법 방어력을 높일 수 있다. 오는 11월 25일 이후에는 아이템 컬렉션에 등록 가능하다.

엔씨는 ‘마스터 던전 시즌1: 지배의 탑 정상(이하 ‘지배의 탑 정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배의 탑 정상’은 모든 서버의 이용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스터 서버’에서 열린다. 이용자는 일반 몬스터를 처치해 ‘룬 변환석 조각’ 등 강화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매주 일요일 보스 몬스터 ‘그림 리퍼’를 처치하면 ‘지배의 탑 정복자’ 호칭 버프(buff, 강화효과)를 획득한다.

리니지M 이용자는 이 밖에도 △할로윈 이벤트 장비를 강화에 컬렉션에 등록하거나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잭 오 랜턴의 풍성한 할로윈’ △‘아인하사드의 축복’과 각종 이벤트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와글와글 할로윈 찬스’ △월드 던전 ‘무너지는 섬’에 새로운 규칙을 추가한 ‘무너지는 섬의 격변’ 등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