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마켓, 온라인몰 오픈 2주년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골프존마켓, 온라인몰 오픈 2주년 할인 이벤트 진행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0.10.27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8일까지, 최대 22% 할인
골프존마켓, 온라인몰 오픈 2주년 할인 이벤트 안내 포스터. 사진= 골프존유통.
골프존마켓, 온라인몰 오픈 2주년 할인 이벤트 안내 포스터. 사진= 골프존유통.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골프존마켓이 온라인몰 오픈 2주년을 맞아 골프용품을 최대 22%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1월 8일까지 온라인몰 할인 프로모션이다.

할인 행사 기간 중 ‘원데이 특가’를 통해 매일 하루 한 제품씩 랜덤으로 △핑 G400 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갤럭시워치 3 PXG 에디션 △테일러메이드 M6 아이언 △브리지스톤 TOUR B J819 드라이버 등을 특가로 구입할 수 있다.

또, 1일 1회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 증정, 최대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 할인’, 모바일 앱에서 결제 시 2%의 추가 마일리지를 적립하는 ‘2% 추가 적립’도 있다. 구매 금액 기준 상위 20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구매왕’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인호 골프존유통 팀장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골프존마켓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온라인몰 개점 2주년 맞이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분들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