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진공쌀통, 출시 4개월 ‘10만 대’ 판매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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락앤락 진공쌀통, 출시 4개월 ‘10만 대’ 판매 돌파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0.10.26 1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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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락앤락 진공쌀통이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대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6월 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인 이후 2분에 한 대 이상 판매된 셈이다.

락앤락 진공쌀통은 자동 진공 기술로 쌀의 신선함을 오래 보존해 주는 주방 소형가전이다. 20킬로파스칼(kpa) 압력으로 최상의 진공 상태를 알아서 일정하게 유지하고, 밀폐기술인 ‘중공형 실리콘’을 더해 진공 능력을 높였다.

이 제품은 업계 최초로 일체형 진공 스위치를 적용해 진공과 해제를 간편히 작동할 수 있도록 했다. 20kg 대용량과 10kg 소용량으로 구성해 1~2인 가구부터 4인 이상 가족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락앤락은 진공쌀통 판매 10만 대 돌파를 기념해 다음달 4일까지 플레이스엘엘 매장에서 진공쌀통 구매 시 프리미엄 내열유리 소재의 유리 용기, ‘바로한끼’를 증정하는 사은 행사를 마련한다. 또한 오는 28일 오후 1시 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GS홈쇼핑에서 진공쌀통 특별 방송을 선보이고, 방송에서만 만날 수 있는 더블 구성을 통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진공쌀통에 함께 보관할 수 있는 잡곡 전용 용기, 인터락 3개 세트를 증정하고 구매자 중 60명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정재원 락앤락 개발4팀 팀장은 “주방 소형가전이 단시간 내 누적 판매 10만 대를 돌파한 건 이례적인 것으로, 시장 상황과 소비자의 니즈에 발 빠르게 대응한 덕분”이라며 “진공쌀통 흥행을 통해 주방 소형가전 시장에서 자사의 가능성을 확인한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혁신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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