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데뷔' 위아이(WEi), 서브 타이틀곡 '도화선' 쇼케이스 무대
상태바
[영상M] '데뷔' 위아이(WEi), 서브 타이틀곡 '도화선' 쇼케이스 무대
  • 강미화 PD
  • 승인 2020.10.05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이그룹 위아이(WEi)가 오늘(5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First Sight'(아이덴티티 : 퍼스트 사이트)를 발매하고 데뷔했습니다.

이날 앨범 발매에 앞서 열린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위아이는 서브 타이틀곡 '도화선' (Fuze) (Prod.by 장대현)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도화선'은 고혹적인 스트링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리더 장대현이 직접 프로듀싱, 작·편곡한 곡입니다.

데뷔 앨범 'IDENTITY : First Sight'에는 타이틀곡 '트와일라잇'(TWILIGHT), '도레미파'(DOREMIFA), '꼬리별'(TIMELESS), '안고 싶어'(Hug You), '도화선' 등 총 5곡이 수록됐습니다.

타이틀곡 '트와일라잇'은 얼터너티브 알앤비(Alternative R&B) 요소가 가미된 팝 장르의 곡으로 히트곡 제조기 펜타곤의 후이와 플로우가 합작했습니다. 또 멤버 장대현이 작사에 참여하고, 위아이 멤버들이 안무 창작에 힘을 보탰습니다.

위아이는 위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론칭하는 보이그룹으로 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으로 이뤄진 6인조 그룹으로 팀명은 '우리는 하나다. 하나 된 우리들만의 음악을 하겠다'라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한편, 위아이는 10월 5일 첫 번째 미니앨범 발매 이후 이날 오후 8시 공식 네이버 V LIVE 채널에서 데뷔를 기념하는 팬 쇼케이스를 진행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