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데뷔' 위아이(WEi), 타이틀곡 '트와일라잇' 쇼케이스 무대
상태바
[영상M] '데뷔' 위아이(WEi), 타이틀곡 '트와일라잇' 쇼케이스 무대
  • 강미화 PD
  • 승인 2020.10.05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이그룹 위아이(WEi)가 오늘(5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First Sight'(아이덴티티 : 퍼스트 사이트)를 발매하고 데뷔했습니다.

위아이는 위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론칭하는 보이그룹으로 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으로 이뤄진 6인조 그룹으로 팀명은 '우리는 하나다. 하나 된 우리들만의 음악을 하겠다'라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이날 앨범 발매에 앞서 열린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위아이는 타이틀곡 '트와일라잇'(TWILIGHT)무대를 선보였습니다.

히트곡 제조기 펜타곤의 후이와 플로우 블로우의 합작인 타이틀곡 '트와일라잇'(TWILIGHT)은 얼터너티브 알앤비(Alternative R&B) 요소가 가미된 팝 장르의 곡입니다. 멤버 장대현이 작사에 참여하고, 위아이 멤버들이 안무 창작에 힘을 보탰습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이외에도 뉴잭스윙 리듬을 기반으로 한 퓨처 팝 장르의 '도레미파'(DOREMIFA), 꼬리별의 운명처럼 다시 멀어지지 않도록 영원으로 바꿔 놓을 거라고 약속하는 팬송 '꼬리별'(TIMELESS), 퓨처 장르를 바탕으로 한 댄스곡 '안고 싶어'(Hug You), 고혹적인 스트링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자 장대현이 직접 프로듀싱, 작·편곡에 나선 '도화선'(Fuze)(Prod.by 장대현)이 5곡이 수록됐습니다.

한편, 위아이는 10월 5일 첫 번째 미니앨범 발매 이후 이날 오후 8시 공식 네이버 V LIVE 채널에서 데뷔를 기념하는 팬 쇼케이스를 진행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