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P파리바 카디프생명, 투자 수익도 얻을 수 있는 변액보험 출시
상태바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투자 수익도 얻을 수 있는 변액보험 출시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0.09.29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NP파리바 카디프생명 제공.
사진=BNP파리바 카디프생명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29일 씨티은행의 축적된 자산관리 노하우를 보험으로 제공하는 ‘무배당 프리미엄자산관리 변액보험’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ETF 펀드를 포함한 국내외 주식/채권, 대체/기타(골드, 달러, 리츠 등) 펀드 등 총 35종의 다양한 펀드 커버리지로 변동성 높은 시장에서도 위험은 분산시키고, 사망 보장 등 보험의 기본적인 혜택과 함께 장기적으로 수익을 추구해 나갈 수 있다.

투자 영역과 방식에 대한 고객의 선택권도 넓혔다. 일반적인 변액보험 투자 방식과 동일하게 다양한 유형과 투자 영역의 펀드 커버리지 중 원하는 투자 대상을 ‘직접 선택’할 수 있고, 고객의 투자성향과 ETF 전문 투자자문사의 투자전략에 따라 9가지 유형으로 제공되는 ‘ETF 모델 포트폴리오(펀드배분) 선택’도 가능하다. 

ETF 모델 포트폴리오 선택 시에는 탁월한 분산투자의 장점을 가진 ETF에 집중해 투자할 수 있으며, 전문적이면서 편리한 펀드 자동변경(오토 리밸런싱)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가입은 만 15세부터 70세까지 가능하며, 보험료는 일시납 가입 시 5000만원 이상, 적립형 가입 시 10만원 이상부터이다. 이 밖에 출시기념으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온라인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11월 30일까지 방카슈랑스 변액보험을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