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고객 맞춤 서비스 강화…‘카드 스마트앱’ 전면 개편
상태바
NH농협카드, 고객 맞춤 서비스 강화…‘카드 스마트앱’ 전면 개편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0.09.21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농협카드 제공.
사진=NH농협카드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NH농협카드는 카드이용 전반에 최적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카드 스마트앱’을 전면 리뉴얼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고객 편의성 극대화와 접근성 제고 및 개인별 맞춤 서비스 강화에 중점을 뒀다.

우선 카드 스마트앱의 메뉴체계 개편 및 프로세스 간소화 등 고객관점의 UI·UX 개선으로 모바일 편의성 부분의 경쟁력을 높였다. 온라인 회원 가입 프로세스 절차는 3단계에서 2단계로 축소하고, 이용 편의성 개선을 위한 간편PIN번호, 브라우저인증서 등 신규인증수단 도입 및 자동로그인 기능도 추가했다.

또 금융·혜택 등 고객이 필요한 정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기존 서비스를 확대하고 신규 맞춤 서비스도 선보였다. △빅데이터 기반 상품 추천 및 상세 안내 △주요혜택 안내 등을 강화했으며 △ 금융서비스 할인 전후 이자율 제공 △나만의 이벤트 △신용매니저 등 유용한 생활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신규 메뉴 46개를 탑재했다.

이 밖에 언택트 문화 확산에 따라 분실/도난 부정사용 보상접수, 소득공제 신청 등 직접 영업점을 방문해 이용할 수 있었던 서비스들도 카드 디지털채널(PC홈페이지, 카드 스마트앱 등)을 통해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게 채널을 확대했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