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GEAR] 마루망SG, 에어로다이나믹 설계 비거리 UP
상태바
[HOT GEAR] 마루망SG, 에어로다이나믹 설계 비거리 UP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0.09.15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루망SG 드라이버. 사진= 마제스티골프코리아.
마루망SG 드라이버. 사진= 마제스티골프코리아.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마제스티골프코리아는 신제품 마루망SG를 이달 25일 한국 시장에 전 세계 최초로 선보인다.

F1 자동차 콘셉트로 제작된 마루망SG 드라이버는 빠른 헤드 스피드와 높은 반발력을 제공하기 위해 SMASH(스매시), SPEED(속도), STABILITY(안정성)의 트리플 에스 디자인을 채용했다.

SMASH 측면에서는 스파이더 웹 페이스 와 허니컴 구조로 최대 비거리를 구현하고, 관용성을 극대화시켜 미스 샷을 보완하도록 도와준다.

날개 형상의 에어로다이나믹 바디 설계로 공기 저항을 줄여주고 빠른 헤드 스피드를 통해 비거리의 향상을 이끌어낸다. 또, 고탄성 티타늄 니켈 섬유를 샤프트에 채용하여 볼에 전달하는 샤프트의 반응성을 높였다.

아이언은 원하는 구질을 쉽게 구현할 수 있는 머슬백의 장점과 관용성을 갖춘 포켓 캐비티를 혼합해 만든 하이브리드 중공구조가 특징이다.

하이브리드 중공구조는 중간부 캐비티는 확대, 그 중량을 솔 후방부에 배분함으로써 높은 관성모멘트(MOI)와 볼 컨트롤을 쉽게했다.

한편 마제스티골프코리아는 마루망SG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라이버 구매 시 우드 1개, 아이언 세트 구매 시 하이브리드 2개, 드라이버와 아이언 동시 구매 시 퍼터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