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샵·온라인 전용 무신사·LF몰 등 입점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LF가 신규 골프웨어 브랜드 ‘더블 플래그’를 론칭한다.
‘더블 플래그’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30대 골퍼들의 취향에 맞춰 자유로운 스트릿 캐주얼 감성을 극대화한 브랜드다. 더블 플래그는 LF가 2009년 헤지스골프 이후 11년 만에 내놓은 브랜드다.
10일 무신사와 14일 LF의 공식 온라인쇼핑몰인 LF몰 입점을 시작으로 기존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에 특화된 온라인 유통채널을 중심으로 전개될 예정이다.
스트릿 무드에 숨겨진 골프만의 디테일을 재미있게 녹여내 성별에 관계없이 남녀 모두 가볍게 소화할 수 있는 젠더리스 스타일을 추구하며 대부분의 아이템에 유럽산 고급 수입소재를 활용해 상품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것이 더블 플래그 관계자의 설명이다.
장민준 LF 골프사업부 팀장은 “변화하는 골프웨어 트렌드와 20~30대 젊은 골퍼들의 숨은 니즈를 선제적으로 읽고 이를 신속하게 상품기획 및 디자인에 적용함으로써 더블 플래그를 젊음을 상징하는 브랜드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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