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히알테크, HA필러 ‘아이디프레쉬’ 출시
상태바
일동히알테크, HA필러 ‘아이디프레쉬’ 출시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9.01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자 제조기술 통해 품질 및 안전성 확보
히알루론산(HA) 필러 ‘아이디프레쉬(ID-Fresh)’. 사진=일동히알테크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일동히알테크는 히알루론산(HA) 필러 ‘아이디프레쉬(ID-Fresh)’를 출시하고 이달부터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한다고 1일 밝혔다.

아이디프레쉬는 일동히알테크가 직접 개발, 생산한 고품질의 무균 히알루론산 유도체와 함께 통증 완화를 위한 국소마취성분 리도카인이 들어간 조직 수복 및 주름 개선용 의료기기이다.

특히 국내에서 유일하게 300만 Da(돌턴, 원자 및 분자의 질량단위)의 고분자·고점도 히알루론산 유도체를 사용했다. 임상을 통해 우수한 볼륨감과 지속기간을 확인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뿐만 아니라 일동히알테크의 독자적인 제조법인 ‘다중 혼합 가교기술’을 적용, 원료인 히알루론산과 가교제의 결합 효율 및 균일성을 높여 필러의 품질과 지속력을 확보했다.

또한 특허 받은 세척법을 활용, 제조 공정에서 이용되고 남은 가교제 등의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순도와 안전성을 높였다.

주사용기에는 특수한 나비모양의 더블그립이 적용됐다. 이 장치는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하고, 시술 시 용이한 조작, 필러 주입 시 균일한 압력 조절 등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일동히알테크는 시술 장면을 직접 구현하는 ‘핸즈 온 세미나’와 같은 학술 활동, 국내 유명 병원과의 제휴 추진 등 아이디프레쉬와 관련한 활발한 마케팅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회사 측은 해당 제품의 출시 준비와 함께 해외 허가 추진을 병행, 이미 인도네시아 업체와 수출 계약을 체결하는 등 국내외에서 모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일동하이테크 관계자는 “아이디프레쉬를 필두로 에스테틱 파이프라인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며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미용의료 분야를 선도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방침”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