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주말 외식하면 1만원 캐시백 이벤트
상태바
NH농협카드, 주말 외식하면 1만원 캐시백 이벤트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0.08.14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농협카드 제공
사진=NH농협카드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NH농협카드은 침체된 외식업계 소비 활성화를 위해 주말 외식업종 5회 이용 시 6회차에 1만원 캐시백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농할갑시다’ 외식소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타격을 입은 외식업계를 지원하기 위해 농림축산식품부·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주관하는 사업으로, NH농협카드는 국가 경기 회복에 앞장서기 위해 동참하기로 했다.

NH농협카드 개인회원(채움/BC)이 금요일 저녁 16시 이후, 토·일요일, 공휴일에 외식업종 대상가맹점에서 2만원 이상 5회 이용하면 그 다음번 6회차 이용건에 대해 1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용 실적은 1일 2회(동일 업장은 1일 1회)로 제한된다.

대상가맹점은 전 외식업종. 단 유흥업소, 구내식당, 역사·할인매장·백화점·쇼핑몰 입점업체, 배달앱을 이용한 온라인결제는 제외된다. 배달앱의 경우 배달원을 통한 현장 결제 시 인정된다.

행사 기간은 오는 11월 30일까지이며 정부 지원금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캐시백 지급은 실적을 충족한 달의 다음달 16일에 제공된다. 참여 방법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또는 카드스마트앱에 등재된 이벤트에 응모한 이후 대상가맹점에서 카드를 사용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