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어에긴코 코리아' 음악을 홈버전으로 구성
버드와이저측 " 집콕 생활에 지친 소비자들을 힐링 위해 기획"
8월 10일 새벽 1시 JTBC 방송→저녁 6시 풀영상 유튜브 공개
버드와이저측 " 집콕 생활에 지친 소비자들을 힐링 위해 기획"
8월 10일 새벽 1시 JTBC 방송→저녁 6시 풀영상 유튜브 공개
버드와이저가 국내 광고 캠페인 모델 헨리와 함께 '헨리의 방구석 콘서트'를 선보인다. 이번 콘서트는 8월 9일 밤 11시에 방영되는 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의 마지막 회 정규 프로그램이 끝난 뒤 새벽 1시 공개된다.
약 20분간 방영되는 이번 콘서트는 '비긴어게인 코리아'에서 큰 화제를 모은 Imagine Dragons의 Believer, Tones And I의 Dance Monkey를 홈버전으로 구성한 것을 비롯, 헨리가 야심차게 준비한 음악들을 감상할 수 있다. 방영 후, 8월 10일 저녁 6시 JTBC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을 통해 '헨리의 방구석 콘서트'의 풀버전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김아영 버드와이저 브랜드 매니저는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으로 즐거움을 선사한 헨리가 답답한 집콕 생활에 지친 소비자들을 힐링하기 위해 버드와이저와 함께 특별한 퍼포먼스를 기획했다"며, "여름 캠페인 '#즐겁게넘겨'가 추구하는 메시지인 '어떤 순간도 우린 즐겁게 넘겨'처럼 습하고 무더운 올여름도 즐겁게 이겨낼 수 있도록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버드와이저는 여름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들도 집에서 다양한 즐거움을 직접 느낄 수 있도록 홈디제잉 패키지와 굿즈도 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