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 구이요리 신세계 ‘글라스락 셰프토프 맥스톤 프라이팬’ 출시
상태바
삼광글라스, 구이요리 신세계 ‘글라스락 셰프토프 맥스톤 프라이팬’ 출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0.08.06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삼광글라스는 자사 쿡웨어 브랜드 ’글라스락 셰프토프’에서 신제품 ‘글라스락 셰프토프 맥스톤 프라이팬’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홈쿡, 집밥 트렌드와 함께 집에서도 삼겹살 등 구이요리를 즐기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구이요리에 특화된 신개념 프라이팬이다. 실제 돌과 유사한 표면을 구현한 모던한 스톤 디자인에 뛰어난 내구성이 특징이다. 돌판 구이 느낌을 낼 수 있어 삼겹살 팬으로도 활용만점이며, 다양한 사이즈 구성과 열원 사용으로 1인가구 및 모든 가정에 유용한 아이템이다.

‘글라스락 셰프토프 맥스톤 프라이팬’은 팬 내부에 4.0mm 두께의 고순도 알루미늄을 사용해 실제 돌과 유사한 울퉁불퉁한 바위 표면을 구현했다. 이를 통해 기름의 완벽한 안착력과 넌스틱 기능을 향상시켜 삼겹살 같은 고기류를 구워 즐기기에 편리하다.

특히 세계 3대 코팅 기술로 손꼽히는 독일의 ‘제브론 넌스틱 코팅’을 적용해 강한 코팅력을 갖춰 주방에서 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핸들은 그레이 우드 스타일로 모던한 디자인에 뜨거워지지 않는 베이크라이트 재질로 실용성을 높였다.

‘글라스락 셰프토프 맥스톤 프라이팬’은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과 글라스락 공식 스마트스토어, 엘롯데 등 온라인과 롯데백화점 잠실점, 안산점 등 백화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글라스락 셰프토프 맥스톤 프라이팬’을 최대 31% 할인해 판매하는 특가 행사를 오는 17일까지 실시한다.

임광빈 삼광글라스 생활용품사업본부 상무는 “가정에서도 다양한 구이요리를 즐기는 홈쿡 트렌드에 맞춰 삼겹살, 스테이크 등 고기류 구이에 특화된 제품으로 시각적인 만족과 편리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건강하고 편리한 식문화를 위해 트렌드와 니즈를 고려한 신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