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시즌 월정액 100원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KT, 시즌 월정액 100원 프로모션 진행
  • 정두용 기자
  • 승인 2020.08.05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모델들이 ‘시즌 믹스 최초가입 월 100원’ 프로모션을 홍보하고 있는 모습. 사진=KT 제공
KT 모델들이 ‘시즌 믹스 최초가입 월 100원’ 프로모션을 홍보하고 있는 모습. 사진=KT 제공

[매일일보 정두용 기자] KT의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시즌(Seezn)이 8월을 맞아 혜택을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정상가 9900원(부가세 포함)의 월정액 상품인 ‘시즌 믹스’를 3개월 간 월 100원에 제공하는 ‘시즌 믹스 최초가입 월 10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즌 믹스’는 200여개 실시간 채널과 8만여 편의 VOD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콘텐츠 결제 시 이용할 수 있는 2만2000원 상당의 포인트 ‘코코’를 함께 제공하는 시즌의 대표 월정액 상품이다.

시즌의 ‘코코’는 최신 영화나 지상파 드라마 및 예능 등의 유료 VOD를 단 건으로 구매하거나, 지상파 또는 종편 무제한 다시 보기 패키지 등의 콘텐츠팩을 이용할 때 모두 활용할 수 있다. 매달 원하는 콘텐츠를 집중 공략해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특히 호응도가 높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시즌 믹스 최초가입 월 100원’ 프로모션은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내에 시즌 믹스를 처음 가입하는 고객이라면 통신사 관계 없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용카드 및 간편페이 등과 같은 결제 수단을 통해 이용할 수 있고, 4개월차부터는 정상가인 9900원에 이용하게 된다.

올레 tv에서 제공하는 4종의 지상파 다시보기 월정액 상품인 ‘MBC·KBS·SBS 지상파 3사 무제한 즐기기’를 이용하는 가입자라면 올레 tv에서 보던 콘텐츠를 시즌에서도 추가 결제 없이 이어서 볼 수 있다. 올레 tv의 742번 채널에서 TV와 시즌 계정을 연결해 이용하면 된다.

더불어 콘텐츠 구매 고객 대상으로 고객 입맛에 꼭 맞는 경품과 혜택도 마련됐다. ‘MBC ALL 무제한즐기기’ 월정액 신규 가입 고객 전원에게 ‘싹쓰리 카카오 이모티콘’을 증정하고, SBS 런닝맨 10주년을 기념해 ‘시청자가 뽑은 런닝맨 레전드 10편’은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세계적으로 두터운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스튜디오 지브리’의 애니메이션도 이제 시즌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8월 16일까지 ‘지브리 명작패키지 1(소장용)’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지브리 머그컵도 증정한다.

8월 휴가철을 맞아 전도연과 정우성 주연의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을 비롯해 ‘안녕, 나의 소녀’, ‘마음의 소리1’ 등의 무료 영화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시즌 플레인 및 시즌 믹스와 같은 월정액 가입자들은 ‘미션임파서블’의 시리즈를 1편부터 5편까지 무료로 볼 수 있다.

이외에도 시즌은 매주 금요일마다 MBC의 대표 예능 ‘나 혼자 산다’의 스핀오프 ‘여은파’의 콘텐츠를 독점 공개 하고 있다. JTBC STUDIOS와 함께 동명 웹툰 원작의 ‘놓지마 정신줄’을 시트콤으로 제작해 지난달 28일부터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가수 김재환의 솔직 담백한 일상을 그리는 예능 ‘기분 째니는 날’의 제작 소식이 팬덤을 중심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를 포함해 시즌에서 꾸준히 제공하고 있는 80여 종의 오리지널 콘텐츠는 로그인만 해도 누구나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담당(상무)은 “시즌은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와 차별화된 시청 환경을 제공하며 트렌드에 민감한 밀레니얼 세대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겁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와 콘텐츠를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