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소망' 왕대륙 심스틸러 포스터 공개…"내 친구랑 연애할래?"
상태바
'작은 소망' 왕대륙 심스틸러 포스터 공개…"내 친구랑 연애할래?"
  • 강미화 PD
  • 승인 2020.08.05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훈훈한 비주얼에 박력 한 스푼…웃음과 여심을 저격하는 색다른 코믹 연기 예고
허당미 가득한 코믹 연기 X 유쾌한 브로맨스…8월 13일 개봉
영화 '작은 소망' 포스터. 사진 제공=콘텐츠판다.
영화 '작은 소망' 포스터. 사진 제공=콘텐츠판다.

올여름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영화 '작은 소망'이 여심을 사로잡을 '왕대륙 심스틸러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작은 소망은'은 "죽기 전에 연애 한 번 해보고 싶다"는 찐친구 '고원'의 마지막 부탁을 들어주기 위한 친구들 '서호', '장정양'의 美친 연애 탐험기를 담은 영화.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왕대륙의 훈훈한 비주얼과 박력 넘치는 카피로 눈길을 끈다. 강렬한 시선으로 응시하고 있는 왕대륙은 지금껏 보여준 적 없는 새로운 모습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시간 있으면 내 친구랑 연애할래?"라는 카피는 보기만 해도 설렘을 자극시키며, 친구 '고원'의 연애 버킷리스트를 위한 진심이 담긴 반전까지 더해져 유쾌한 재미를 더한다.

'나의 소녀시대', '장난스런 키스'로 국내 팬들을 사로잡은 왕대륙은 이번 작품을 통해 매사에 진지하지만 알고 보면 허당미 넘치는 '서호' 맡아 좌충우돌 코믹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이처럼 훈훈한 매력이 돋보이는 왕대륙은 '작은 소망'을 통해 연기 변신에 성공해 호기심을 자극시킨다. 여기에, 아시아 청춘스타 팽욱창과 위대훈이 가세해 빵빵 터트리는 찐친 케미로 관객들의 시종일관 관객들의 웃음 포인트를 저격할 것이다.

존잘남 3인방의 혈기왕성 브로맨스 '작은 소망'은 무더위를 잊게 할 웃음 폭탄과 싱그러운 비주얼, 눈물 콧물 쏙 빼는 감동까지 더해져 올여름 흥행 신드롬을 예고한다.

이처럼 '나의 소녀시대', '장난스런 키스'의 왕대륙과 팽욱창, 위대훈 세 훈남 배우의 美친 연애 버킷리스트를 담은 영화 '작은 소망'은 오는 8월 13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