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딘콘텐츠, 힘내세요, 대한민국 캠페인 진행
상태바
뉴딘콘텐츠, 힘내세요, 대한민국 캠페인 진행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0.07.30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브랜드 제품 구매가 50% 이상 지원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뉴딘콘텐츠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창업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 창업주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나섰다. 이에 뉴딘콘텐츠는 운영 중인 사업 브랜드 전 제품의 구매가를 50% 이상 지원하는 정책을 추진할 방침이라고 30일 밝혔다.

구매가 지원 정책은 뉴딘콘텐츠가 진행하는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힘내세요! 대한민국’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뉴딘콘텐츠의 전 브랜드 제품(스크린야구 시뮬레이터 ‘스트라이크존’, 스크린테니스 시뮬레이터 ‘테니스팟’, 키즈 인터랙티브 미디어 콘텐츠 ‘키즈마루’ 등)을 대상으로 구매 상담 및 계약을 완료하는 고객에 한 해 50% 이상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홍진표 뉴딘콘텐츠 사업부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 여파로 자영업자 등 많은 분들이 경영상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경영주분들과 예비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경제적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도록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홍 사업부장은 “스트라이크존과 테니스팟 등의 제품은 분리된 공간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과 비대면 레슨이 가능한 스포츠 활동이라는 점에서 이용 고객분들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변화하는 시대적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콘텐츠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