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中企 제품 전용관 ‘도미쏠샵’ 오픈
상태바
홈앤쇼핑, 中企 제품 전용관 ‘도미쏠샵’ 오픈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7.30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사천리’ 상품 등 우수 기업 상품으로 구성
사진=홈앤쇼핑 제공
사진=홈앤쇼핑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홈앤쇼핑은 중소기업 전용 모바일 매장 ‘도미쏠#(샵)’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홈앤쇼핑 모바일앱을 통해 선보이는 플랫폼을 활용해 고객들이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채널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홈앤쇼핑은 해당 매장을 통해 중소기업 전문 홈쇼핑으로서 중소기업 판로지원이라는 정체성과 본질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도미쏠샵은 음계를 의미하는 ‘도-미-솔’과 올림기호인 샵에서 착안해 선정된 매장명이다. 중소기업과의 지속적이고 조화로운 성장을 지향하는 홈앤쇼핑의 방향성을 나타내고 있다.

상품 구성은 홈앤쇼핑의 대표적 중소기업 판로지원 프로그램인 ‘일사천리’ 상품을 비롯한 우수 중소기업 상품들을 선정할 예정이다. 최근 V커머스 트렌드를 반영해 상품의 주요 정보와 특징을 확인할 수 있는 동영상 콘텐츠를 추가했다.

홈앤쇼핑은 향후 상품 카테고리 다양화 및 관련 행사를 확대해 중소기업 전문관으로 성장시켜 나갈 예정이다. 해당 매장은 홈앤쇼핑 모바일앱 상단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옥찬 홈앤쇼핑 대표이사는 “‘도미쏠샵’이 매장 이름 그대로 중소기업과의 상생과 동반성장, 고객 만족이라는 가치를 모두 실현할 수 있는 매장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운영하겠다”며 “다양한 카테고리 및 추천 아이템을 운영해 고객들의 매장 이용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