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낮맥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신라스테이, 낮맥 프로모션 진행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0.07.23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8월 1일 신라스테이 삼성서 열려
신라스테이 삼성 야외 루프탑에서 낮 시간 대 맥주와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낮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호텔신라.
신라스테이 삼성 야외 루프탑에서 낮 시간 대 맥주와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낮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호텔신라.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신라스테이는 야외 루프탑에서 어쿠스틱 밴드의 공연을 감상하며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낮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7월 25일과 8월 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신라스테이 삼성에서 진행된다.

참가자들이 다양한 맥주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국내 수제맥주 브랜드 핸드앤몰트의 상상페일에일, 슬로우 IPA, 벨지안위트 3종(각 250ml)이 준비되며, 미니 스낵 2종도 함께 제공된다. 신라스테이 삼성 루프탑 테라스에서의 인증샷을 돋보이게 해줄 신라스테이 토퍼와 핸드앤몰트의 굿즈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 등이 추가로 준비됐다.

특히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루프탑 테라스에 어쿠스틱 밴드의 감미로운 공연이 더해진다. 7월 25일에는 3인조 어쿠스틱 밴드인 트리오 밴드, 8월 1일에는 '윤지수 밴드'가 공연한다.

이 프로모션에 참가하는 방법은 두 가지다. 행사 당일 루프탑 테라스 입구에서 낮맥 세트 이용권을 구매해 행사를 즐길 수 있다. 낮맥과 더불어 호캉스를 함께 즐기려는 고객은 신라스테이 삼성 '비어 바캉스' 패키지를 이용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