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쇼핑, ‘제주’ 비대면 자유여행 상품 판매
상태바
공영쇼핑, ‘제주’ 비대면 자유여행 상품 판매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7.17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공영쇼핑 제공
사진=공영쇼핑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공영쇼핑은 오는 19일 개국 5주년 특별 기획 상품 9번째로 ‘오롯담 특수부위 구이세트’와 10번째 ‘제주 에어카텔’ 상품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공영쇼핑은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개별적 자유여행 상품을 준비했다. 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기의 영향으로 올 여름에도 호캉스 트렌드가 이어질 것을 반영해 하리카투어에서 준비한 제주 에어카텔을 개국 5주년 특별기획 상품으로 방송한다.

제주 에어카텔은 기존 단체 가이드 여행과는 달리 비행기와 숙소, 렌터카로 구성돼 비대면 자유여행이 가능하다. 숙소는 5성급 호텔인 제주 WE호텔로 수영장, 스파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포함됐다.

오롯담 특수부위 구이세트는 코로나19로 인해 급증하는 축산물 소비 트렌드에 맞춰 특별 기획했다. 공영쇼핑의 올해 상반기 축산물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87% 증가한 568억원(주문액 기준)을 기록했다.

오롯담 특수부위 구이세트의 제조사 미트프라자는 지난 2015년 개국 당시 입점해 공영쇼핑과 함께 성장해온 협력사다. 작년에는 공영쇼핑에서의 매출액이 2015년 대비 6배 가량 증가한 210억원을 기록했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재택근무 등 비대면 생활이 계속되면서 홈쿡, 호캉스 상품이 소비자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며 “공영쇼핑이 변화된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준비한 개국 5주년 특별 기획 상품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