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게스와 손잡고 오비라거 ‘랄라베어’ 패션 굿즈 출시
상태바
오비맥주, 게스와 손잡고 오비라거 ‘랄라베어’ 패션 굿즈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7.13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스X랄라베어 패션 굿즈. 사진=오비맥주 제공.
게스X오비라거 랄라베어 패션 굿즈. 사진=오비맥주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오비맥주는 오비라거가 글로벌 패션 브랜드 게스(GUESS)와 함께 협업 컬렉션을 14일부터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오비라거X게스 협업 제품은 ‘오비 미츠 게스(OB meets GUESS)’를 주제로 오비라거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랄라베어’와 게스의 메인 심볼인 삼각로고를 조합한 티셔츠 4종과 모자 1종이다.

티셔츠 제품은 게스의 로고를 들고 있는 랄라베어, 게스 모자를 착용한 랄라베어 등 디자인이 다채롭다. 색상 역시 기본 색상인 흰색과 검은색을 비롯해 파란색·녹색·회색 등 총 7가지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모자에는 랄라베어의 얼굴과 게스 로고를 절묘하게 조합한 이미지가 적용됐다. 색상은 흰색과 파란색 두 가지다.

이번 협업 상품은 14일부터 게스 온라인몰과 서울스토어몰을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7일부터는 롯데월드몰·스타필드 하남·스타필드 고양·송도 트리플 스트리트 등에 위치한 게스 직영점 4개점을 비롯해 백화점 8개점, 게스 대리점 5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재고 소진 시까지 판매된다.

오비맥주 브랜드 담당자는 “젊은 소비자와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뉴트로의 상징인 ‘랄라베어’를 활용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오비라거는 앞으로도 패션 등 다양한 영역에서 단순한 맥주 브랜드 그 이상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비라거X게스 협업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스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룩북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비라거 공식 인스타그램·페이스북·유튜브 등 오비라거 공식 SNS를 통해서는 오비라거X게스 협업을 재미있게 풀어낸 특별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오비라거는 100% 맥아와 독일산 호프만을 사용하면서 알코올 도수는 기존 ‘프리미어 OB’ 제품(5.2도) 대비 4.6도로 낮춰 보다 부드럽고 깔끔한 음용감을 가진 정통 라거 제품이다. 최근에는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반영한 신규 TV광고 ‘오, 부드럽(Love)다’를 선보였으며, 홍대입구와 잠실새내역·부산 서면 등 젊은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지역에 팝업스토어를 오픈 하는 등 젊은 소비자들을 위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