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아스트로 MJ, 뮤지컬 '제이미' 프레스콜 무대 'The Wall In My Head'
상태바
[영상M] 아스트로 MJ, 뮤지컬 '제이미' 프레스콜 무대 'The Wall In My Head'
  • 강미화 PD
  • 승인 2020.07.09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스트로(ASTRO) MJ이 지난 8일 오후 열린 뮤지컬 '제이미' (원제: Everybody’ Talking About Jamie) 프레스콜에 참석해 공연 넘버 'The Wall In My Head' 하이라이트 장면을 시연했습니다.

뮤지컬에 첫 도전하는 MJ(엠제이)은 아스트로의 메인 보컬로 다양한 장르를 막힘없이 소화하는 가창력과 특유의 밝고 활기찬 성격으로 상큼하고 귀여운 '제이미'를 선보이며 기대를 모았습니다. 영상 오디션 당시에는 극 중 '제이미'의 모습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 10대만이 가질 수 있는 젊은 에너지를 발산해 런던 프로덕션 관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했습니다.

이 날 프레스콜에는 심설인 연출, 김문정 음악감독, 이현정 안무감독, 배우 조권, 신주협, MJ, 렌(뉴이스트), 최정원, 김선영, 윤희석, 최호중, 정영아, 김지민, 문은수 등이 참석했습니다.

한편, 뮤지컬 '제이미'는 드래그 퀸(Drag Queen)이 되고 싶은 17세 고등학생 제이미의 꿈과 도전, 그리고 가족의 사랑을 그려낸 작품입니다. 9월 11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공연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