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송담대 혁신지원사업단, 성과공유 및 의견수렴 워크숍 대면·비대면 병행 진행
상태바
용인송담대 혁신지원사업단, 성과공유 및 의견수렴 워크숍 대면·비대면 병행 진행
  • 김길수 기자
  • 승인 2020.07.08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길수 기자] 정기삼 혁신지원사업단장이 교직원 대상 의견수렴 및 성과공유 워크숍을 대면․비대면으로 진행하고 있다.

용인송담대 혁신 지원사업단 성과공유 및 의결수렴 워크숍 대면-비대면 병행 진행
용인송담대 혁신 지원사업단 성과공유 및 의결수렴 워크숍 대면-비대면 병행 진행

용인송담대학교(총장 최성식)는 혁신지원사업단(단장 정기삼)은 지난 7일 전 교직원 대상 ‘2020년 혁신지원사업 의견수렴 및 성과공유 워크숍’을 진행했다.

이번 워크숍은 지난 1년간의 혁신지원사업 성과를 공유하고, 성공적인 2차연도 사업 추진을 위한 방안으로 구성원들의 다양한 의견청취와 소통을 목적으로 기획되었다.

첫 번째 발표자로 나선 마석범 부총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1년간의 노력이 서서히 빛을 발하기 시작한 것 같다. 여기에서 만족하지 말고 구성원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더 정진하여 더 높을 곳을 향하자”고 말했다.
 
이번 워크숍 행사를 추진한 정기삼 사업단장은 2019년 혁신지원사업 종합성과 및 2020년 사업계획을 설명하고 “예상하지 못한 코로나19 감염병으로 인해 우리가 추진하고자 하는 다양한 사업이 원하지 않게 더디거나 일부 수정할 수는 있지만, 우리의 혁신에 대한 의지를 꺾을 수는 없을 것”이라고 강조하고, 구성원들에게 함께 노력할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번 워크숍은 코로나19 방역대응지침에 따라 행사장에 대한 철저한 사전 사후 소독과 참여하는 교직원 간의 거리 두기 등 방역 조치를 확보하고 진행되었다.

특히직원과 조교 그룹은 YouTube를 활용한 Live 중계로 각자의 사무실에서 참가하게 함으로써 코로나19 시대가 가져온 새로운 소통의 장을 보여주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