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구몬, AI 학습지 ‘스마트구몬’ 안심체험 이벤트 진행
상태바
교원구몬, AI 학습지 ‘스마트구몬’ 안심체험 이벤트 진행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7.03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8월까지 두 달간 진행…무료 체험 및 이벤트 경품 제공
AI 학습지 ‘스마트구몬’이 7월부터 8월까지 두 달 동안 안심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교원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교원구몬은 AI(인공지능) 학습지 ‘스마트구몬’이 7월부터 8월까지 두 달 동안 안심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들의 학습 공백을 우려하는 학부모들에게 스마트구몬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스마트구몬은 답뿐만 아니라 풀이과정까지 학습 전 과정을 분석해 최적의 맞춤학습을 제공하는 AI 기반 학습지다. 특히 스마트구몬의 1대1 화상관리 서비스인 ‘스마트클래스’는 집에서 안전하게 화상으로 수업하고 아이의 능력, 수준별 맞춤학습을 진행할 수 있어 안심하며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스마트클래스는 아이가 문제를 풀이하는 과정을 태블릿PC를 통해 확인하고 채점 후 오답에 대한 꼼꼼한 관리가 이뤄진다. 또한 아이가 학습 도중 질문이 생겼을 경우 ‘질문 요청’ 버튼을 통해 구몬선생님과 서로 소통할 수도 있어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번 이벤트는 구몬교사의 1대1 방문 관리뿐 아니라 스마트클래스, 자동채점, 오답 정정 학습시스템, 디지털 콘텐츠 프리패스 등 정회원의 교육서비스를 그대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에 스마트구몬 무료체험을 신청하거나,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30만원, 구몬도서 52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교원구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