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 사이버 견본주택 3일 오픈
상태바
롯데건설, ‘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 사이버 견본주택 3일 오픈
  • 전기룡 기자
  • 승인 2020.07.02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길음역과 직접 연결된 초역세권 단지
영훈초·중·고 등 명문학군 갖춰
‘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 투시도. 사진=롯데건설 제공
‘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 투시도. 사진=롯데건설 제공

[매일일보 전기룡 기자] 롯데건설은 오는 3일 서울 성북구 길음역세권 재개발을 통해 공급하는 ‘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5층~지상 35층, 2개동, 총 395가구 규모로 이 중 218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전용면적별 일반분양 물량은 △전용면적 59㎡A 38가구 △전용면적 59㎡B 104가구 △전용면적 59㎡C 57가구 △전용면적 84㎡ 19가구 등이 있다.

‘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의 가장 큰 장점은 초역세권 단지라는 것이다. 단지는 4호선 길음역과 지하통로로 직접 연결돼 있다. 4호선을 이용하면 중심업무지구인 종로구, 중구로 15분내 이동이 가능하다.

학군도 뛰어나다. 국내 명문학교로 손꼽히는 영훈초, 영훈중, 영훈고와 대일외고, 계성고 등이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다. 여기에 서울미아초, 숭곡중, 서울도시과학기술고 등 10여 개의 초·중·고도 도보권에 위치해 학부모 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아울러 ‘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는 롯데건설이 2016년 ‘롯데캐슬 골든힐스’를 시작으로 2019년에 ‘길음 롯데캐슬 클라시아’ 이후 3번째로 분양하는 주거복합단지로 커튼월룩을 적용해 우수한 외관을 자랑한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단지 내에서 바로 역으로 이동할 수 있는 초역세권 단지”라며 “길음뉴타운의 핵심 생활 인프라를 도보권에서 누릴 수 입지적 장점으로 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의 사이버 견본주택은 3일부터 롯데캐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청약 일정은 오는 1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5일 1순위 청약을 진행하며, 23일 당첨자 발표가 이뤄진다. 정당계약은 내달 4일부터~7일까지 진행된다.

담당업무 : 건설 및 부동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