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14개 골프장 투어 형식 ‘썸머 골프로드’ 진행
상태바
골프존카운티, 14개 골프장 투어 형식 ‘썸머 골프로드’ 진행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0.07.01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회 이상 라운드 완료 시 인근 골프장 할인 쿠폰 제공
골프존카운티, 썸머 골프로드 안내 포스터. 사진= 골프존카운티.
골프존카운티, 썸머 골프로드 안내 포스터. 사진= 골프존카운티.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골프존카운티가 14개 골프장의 그린피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썸머 골프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첫 번째로 방문한 골프장에서 쿠폰북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쿠폰북을 통해 이벤트 참여 골프장을 확인할 수 있다. 거리, 할인 혜택 등 취향에 맞는 골프장 선택이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내 이벤트 대상 골프장 중 한 곳에서 1회 이상 라운드를 완료할 경우, 인근 골프장 방문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최대 6개)이 제공된다. 골프존카운티 무주의 경우 호남권 소재 골프장이지만 충청권과 경상권 가까이에 자리 잡고 있어 라운드 완료 시, 인근 골프장 6곳(골프존카운티 △선운 △구미 △선산 △청통 △화랑 △진천)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6개가 발급된다. 이벤트 할인 쿠폰의 발급 기간은 8월 21일까지며, 발급받은 쿠폰은 9월 6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 골프존카운티 △감포 △구미 △선산 △청통에서는 주중 2부에 한해 1팀의 그린피를 할인한다. 중부권에 위치한 골프존카운티 △안성W △안성H △화랑 △진천을 방문할 경우, 주중 2부에 한해 그린피가 50% 할인된다.

박세하 골프존카운티 상무는 “골프존카운티만의 개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골프로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면서 “올해도 지인분들과 더위를 피해 실속 있는 가격으로 즐거운 골프라운드를 즐기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좋아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여 보다 많은 분들이 골프에 관심을 가지고 흥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