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우즈(조승연) 타이틀곡 '파랗게' 컴백 쇼케이스 무대
상태바
[영상M] 우즈(조승연) 타이틀곡 '파랗게' 컴백 쇼케이스 무대
  • 강미화 PD
  • 승인 2020.06.29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우즈(WOODZ, 조승연)이 오늘(29일) 오후 첫 번째 미니 앨범 ‘EQUAL' (이퀄)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타이틀곡 ’파랗게‘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미니 1집 'EQUAL' 은 '조승연 &우즈' '우즈 &조승연' 어느 것이 진정한 '나'일까라는 생각에서 시작된 앨범으로, 우즈에 대한 모든 것을 담고 있습니다. 그동안 다양하게 보여줬던 모든 존재는 결국 다 같은 나이며, 우즈가 만들어 내는 모든 세계 안에 동일하게 존재하고 있음을 의미, 이러한 동일성 안의 다채로움을 우즈만의 색으로 그려낸 앨범입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파랗게'를 비롯해 'LIFT UP'(리프트 업), 'Accident'(액시던트), 'NOID'(노이드), 'Waikiki'(와이키키)(feat.콜드), 'BUCK'(벅)(feat.펀치넬로), '주마등'까지 총 7트랙을 담았습니다.특히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파랗게’뿐 아니라 전곡 모두 우즈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또한 팝타임(POP TIME), 콜드(Colde), 펀치넬로(punchnello), 네이슨(NATHAN), 스탈리(stally) 등 장르를 아우르는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음악의 다양성을 더했습니다.

우즈는 6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쨰 미니앨범 'EQUAL'(이퀄)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섭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