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GDR 아카데미 국가대표 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골프존, GDR 아카데미 국가대표 브랜드 대상 수상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0.06.29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 연습장 부문
시상식에서 박강수 골프존 대표이사(오른쪽)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골프존.
시상식에서 박강수 골프존 대표이사(오른쪽)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골프존.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골프존의 골프 레슨 아카데미 GDR 아카데미가 지난 26일 밀레니엄 힐튼 서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국가대표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골프 연습장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GDR 아카데미는 LPGA 공식 시뮬레이터로 널리 알려진 GDR(골프존 드라이빙 레인지)을 통한 스윙 분석, △전문적인 레슨코치 △예약 시스템 △시설 등에서 경쟁력을 인정받아 심사위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것이 골프존 관계자의 설명이다.

GDR 아카데미는 골프 레슨의 표준화와 대중성을 표방한 골프존의 직영 사업으로 2018년 말 본격적인 사업에 착수해 현재까지 전국에 총 85개 직영매장(2020년 1분기 기준)이 운영되고 있다.

박강수 골프존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을 통해 GDR 아카데미의 차별화된 골프 레슨 환경과 체계적인 운영 및 관리 시스템을 인정받을 수 있게 된 것 같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향후 GDR 아카데미는 골프존뉴딘그룹 각 계열사와의 연계를 통해 스크린골프 및 필드 레슨, 필드 전지훈련, 골프용품 할인 등의 다양한 서비스 및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