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역지하도상가, 회의실 대관 온라인 예약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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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안역지하도상가, 회의실 대관 온라인 예약 가능
  • 조남상 기자
  • 승인 2020.06.27 18: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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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안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에서 신청, 시민 편의 향상
천안역지하도상가 회의실 대관 온라인 예약 안내 포스터
천안역지하도상가 회의실 대관 온라인 예약 안내 포스터

[매일일보 조남상 기자] 천안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원식, 이하 공단)은 지하도상가의 회의실 대관 예약방법을 기존 방문예약에서 온라인예약으로 개선했다고 밝혔다.

그동안 지하도상가 회의실을 예약하려면 지하도상가 사무실에 직접 방문해야 했는데 공단은 온라인 예약 방식을 도입해 시민 편의를 높였다.

이용신청은 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회의실과 시간을 선택하면 된다. 현재는 코로나19로 인해 대회의실만 이용 가능하고 10명 이내의 인원만 신청을 할 수 있다.

또 공단은 온라인으로 지하도상가 내 점포를 검색하고 위치와 사진을 볼 수 있도록 홈페이지에 ‘지하도상가 맵 검색’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

지하도상가와 관련된 사항은 천안시시설관리공단 교통환경부로 문의하면 된다.

 

천안 조남상기자/cooki7977@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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