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대인턴' MD상품 핵인싸템 등극…'드라마 이어 가열찬 라면까지 신드롬'
상태바
'꼰대인턴' MD상품 핵인싸템 등극…'드라마 이어 가열찬 라면까지 신드롬'
  • 강미화 PD
  • 승인 2020.06.26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마운틴무브먼트.
사진 제공=마운틴무브먼트.

'꼰대인턴'의 MD 제품이 드라마 인기와 함께 연일 화제다.

최근 각종 온라인 마켓을 통해 판매 중인 MBC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의 MD 제품들이 불티나게 팔리며 호평을 얻고 있다.

'꼰대인턴' 측은 극 중 준수식품에 등장하는 라면들을 현실로 끌어와 MD 제품으로 내놓았다. 가열찬 부장(박해진 분)이 현실로 재연시킨 쭈꾸미볶음면부터 가열차게 문어라면, 찐꼬막비빔면 등은 판매 첫째 날 완판을 기록했으며 맛 역시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해당 제품들은 유튜브 언박싱 채널에 소개되고, SNS 해시태그 열풍까지 끌어내는 등 온라인상에서 단숨에 '인싸템'으로 등극,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라면 외에 '꼰대라떼 챌린지'로 관심을 모은 꼰대라떼도 출시 직후 똑똑한 판매로 주목받으며 전 매장 신제품 중 가장 높은 선호도를 과시했다.

'꼰대인턴' 제작사 측 관계자는 "이 정도 열풍일 줄은 몰랐다. 드라마 속 상품들을 소비자가 직접 소비하며 드라마와 현실이 교차되는 경험을 신선하고 즐거워하는 듯하다. 이를 통해 소비문화 트렌드까지 흔들고 있다"고 전했다.

'꼰대인턴' MD 제품들의 인기에 힘입어 '꼰대인턴' 측은 가열찬 부장 시리즈를 추가 준비 중이라는 후문이다. 극 중 '라면계의 전설'로 통하는 가열찬 부장이 만든 제품들이 시청자들 곁으로 가깝게 다가가는 만큼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유쾌 상쾌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 MBC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 최종회는 오는 7월 1일 밤 8시 55분 MBC와 국내 대표 OTT '웨이브'(wavve)에서 동시 방송된다. 또, 드라마 방영 동안 주말을 제외한 매일 밤 10시 10분에는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통해 박해진과 김응수가 함께 진행하는 '꼰대인턴 상담소'를 청취할 수 있다.

오는 27일 밤 9시 15분에는 스페셜 방송 '꼰대인턴 방구석 팬미팅'이 전파를 탄다. 방송에서는 들을 수 없었던 배우들의 솔직한 드라마 이야기부터 가수들의 OST 라이브 무대까지 감상할 수 있는 '꼰대인턴 방구석 팬미팅'에는 박해진, 김응수, 박기웅, 고건한까지 배우 4인방과 더불어 가수 영탁, 김희재, 이수영이 출연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