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신세계백화점, 지역 경제 활성화 위한 소비 캠페인 실시
상태바
신한카드-신세계백화점, 지역 경제 활성화 위한 소비 캠페인 실시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0.06.25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동행 세일 연계해 착한 소비 확산 동참
사진=신한카드 제공
사진=신한카드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신한카드는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신세계 백화점과 함께 ‘신신당부’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를 통해 침체된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동참해달라는 대국민 메시지와 신한카드와 신세계백화점이 함께 응원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우선 ‘함깨가치 신신당부’는 신한카드와 신세계백화점이 지역 특산품을 대량 수매해 백화점에서 소비자에게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해당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도 기부하는 행사다. 지역 특산품인 ‘깨(경북 고령)’와 ‘멸치(전남 완도)’ 등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동행 세일과 연계해 착한 소비 확산 효과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행사는 신세계백화점 전 점에서 진행되며 신세계 신한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결제 시 특별 제작한 함깨가치 사은품을 제공한다. 오는 28일까지는 경북산 깨로 만든 기름세트 다음달 3일부터 5일까지는 전남산 멸치로 만든 멸치세트가 각각 준비된다.

특히 ‘함깨가치 신신당부’를 디자인한 별도 패키지에 담아 제공함으로써 행사 의미를 되새기고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 많은 소비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제작한 영상을 양사 유튜브 채널과 신세계백화점 매장에서 동시에 송출할 예정이다. 영상은 인기 탤런트 이상우씨가 출연해 함깨가치 사은품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보여주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응원하는 국민들의 메시지도 전달한다.

양사는 코로나로 인해 평소보다 더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과의 상생에도 앞장서기로 했다. ‘함깨가치 신신당부’ 행사용 기름세트와 멸치세트를 추가 구매해 경북과 전남 지역 내 취약 계층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