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다스 호텔&리조트, ‘2020 서머 스플래쉬 아일랜드’ 운영
상태바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2020 서머 스플래쉬 아일랜드’ 운영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0.06.24 0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대교그룹의 마이다스 호텔&리조트는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2020 서머 스플래쉬 아일랜드’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을 방문한 가족 단위 고객들이 마이다스 호텔 내 위치한 글램핑장 헤스티아, 마이다스 수상장 트리톤스, 키즈잼 등 고객들의 호응이 좋은 장소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우선 다양한 수상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수상레저시설 트리톤스에서는 ‘마이다스 선셋 크루즈’를 출시해 가족 및 연인끼리 선상에서 파티를 즐기며 북한강을 약 1시간 동안 보팅할 수 있다.

또한 아이들과 함께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숲 속 연못’에서는 미니 풀장과 스낵바를 이용할 수 있으며, 키즈잼에서는 스페셜 버블 페인팅, 라이브러리 그림책 체험전 등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여름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헤스티아 글램핑장에서는 올데이 패키지를 출시해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글램핑 텐트를 대여해 캠핑을 이용할 수 있다. 여름에 특별한 기념일을 맞은 고객들에게는 ‘로맨틱 크루즈 허니문 패키지’를 선보여 코너 스위트 룸 및 디럭스 더블룸을 패키지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마이다스 호텔&리조트에서는 ‘SNS 포토 콘테스트’를 진행해 마이다스 호텔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호텔에서 보낸 즐거운 추억을 해시 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디럭스 숙박권 등 상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