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소비자 접근성·편의성 증대 위해 ‘일동몰’ 개편
상태바
일동제약, 소비자 접근성·편의성 증대 위해 ‘일동몰’ 개편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6.23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M 마스크·마이니 구미 특가 찬스 등 이벤트 제공
일동제약이 자사의 온라인쇼핑몰 ‘일동몰’ 개편과 함께 회원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일동제약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일동제약은 자사의 온라인쇼핑몰 ‘일동몰’ 개편과 함께 회원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일동몰은 일동제약의 건강기능식품, 기능성화장품, 의약외품, 식품 등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는 B2C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특히 △프로바이오틱스 ‘지큐랩·비오비타’ △종합건강기능식품 ‘마이니’ △코스메슈티컬 ‘퍼스트랩’ △습윤드레싱 ‘메디터치’ 등 일동제약의 주요 컨슈머헬스케어 브랜드를 접할 수 있다.

일동제약은 일동몰 개편과 관련해 소비자 편의성에 무게를 두었다고 강조했다. 원하는 상품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브랜드·성분·기능별 등으로 상품 카테고리를 세분화하고 검색 기능을 강화했다.

또한 네이버 등 소셜 아이디 로그인 및 SNS 공유 기능, 카카오ㆍ페이코 결제 서비스 등을 도입하는 등 사용자 환경을 더욱 개선했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으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앱을 함께 구축했다.

일동몰 개편과 함께 회원 확보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신규 가입 회원에게 30% 할인쿠폰(최대 2만원까지 할인)을 증정한다. 오는 28일까지 매일 일정 수량에 한해 선착순으로 △3M社의 위생마스크 넥스케어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세럼·크림 △마이니 셀프케어 콜라겐 구미를 특별 할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다음달 13일까지는 일동몰 상품을 1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비오비타 패밀리 체험용 10일분과 함께 추첨을 통해 퍼스트랩, 지큐랩, 비오비타, 마이니 등을 증정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시리즈 샘플 5종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앞으로 일동몰을 통해 자사 컨슈머헬스케어 브랜드의 유통 채널을 다변화하고 소비자 접근성 및 구매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