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용희, 울부짖는 강렬 연기… 콘셉트 영상 '나무 지옥' 공개
상태바
CIX 용희, 울부짖는 강렬 연기… 콘셉트 영상 '나무 지옥' 공개
  • 강미화 PD
  • 승인 2020.06.19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 콘셉트 비디오 5 : 木' 용희 영상 19일 공개
EP 3집 앨범 '안녕, 낯선시간' 6월 30일 발매
그룹 CIX '안녕, 낯선시간' 용희 콘셉트 영상 갈무리. 사진 제공=C9엔터테인먼트.
그룹 CIX '안녕, 낯선시간' 용희 콘셉트 영상 갈무리. 사진 제공=C9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CIX(씨아이엑스)가 1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EP앨범 '안녕, 낯선시간'의 '개인 컨셉 비디오 5 : 木' 용희의 영상을 공개하며 개인 콘셉트 영상 오픈을 모두 완료했다.

공개된 영상은 숲에서 울부짖는 용희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무언가에게 공격당한 듯한 상처 가득한 얼굴로 허공을 향해 손길을 뻗는 용희의 모습이 안타까움을 더하며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CIX는 각각 '불의 지옥' BX, '물의 지옥' 현석, '사막 지옥' 승훈, '얼음 지옥' 배진영, '나무 지옥' 용희의 콘셉트를 모두 공개하며 압도적인 스케일로 새 앨범 타이틀곡 ‘정글(JUNGLE)’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최대로 끌어올렸다.

'정글'(JUNGLE)은 오르간 사운드의 웅장한 느낌과 강렬한 리듬, 거친 호흡의 직관적인 표현 등으로 구원받고자 하는 대상에게서 벗어나지 못하고 오히려 지배당할 수밖에 없는 처절한 감정을 극적으로 표현해 듣는 이로 하여금 강렬한 여운을 자아낼 전망이다. 특히 뮤직비디오는 여타 그룹들과는 차별화되는 스토리와 영상미를 극명하게 표현하며 글로벌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을 계획이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의 세 번째 EP앨범 '안녕, 낯선시간'은 오는 6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