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유통센터,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동참
상태바
중소기업유통센터,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동참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6.18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임직원들이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를 펼치고 있다. 사진=중소기업유통센터 제공
중소기업유통센터 임직원들이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를 펼치고 있다. 사진=중소기업유통센터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중소기업유통센터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8일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은 코로나19 진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을 격려하는 차원에서 시작된 캠페인이다. 의료진에 대한 감사와 존경을 수어로 표현한 사진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게재하는 방식으로 확산되고 있다. 

유통센터는 지난주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으로부터 지목을 받아 이번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날 캠페인은 정진수 유통센터 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이 참여해 의료진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다음 동참자로는 중소기업연구원과 한국벤처투자를 지목했다.

유통센터는 공적 마스크 판매, 착한 임대인 운동, 착한 선결제 운동, 전직원 마스크 기부 등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다각적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정 대표는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 국민의 소중한 생명을 지키기 위해 헌신하고 계신 의료진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유통센터는 국가적 재난을 극복하고 중소벤처기업과 소상공인의 안정을 위해 다양한 상생·지원 활동을 발굴‧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