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용두 롯데캐슬 리치’ 다음달 초 공급
상태바
롯데건설, ‘용두 롯데캐슬 리치’ 다음달 초 공급
  • 성현 기자
  • 승인 2013.04.22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분임대 가능한 실속형 평면 눈길

▲ 롯데건설은 서울 용두4구역을 재개발해 공급하는 ‘용두 롯데캐슬 리치’ 129가구를 다음달 초 분양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용두 롯데캐슬 리치’ 투시도/사진=롯데건설 제공
[매일일보] 롯데건설은 서울 용두4구역을 재개발해 공급하는 ‘용두 롯데캐슬 리치’를 다음달 초 분양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용두 롯데캐슬 리치는 지하 2층~지상 20층, 5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50㎡, 59㎡, 84㎡, 114㎡의 다양한 주택형으로 구성돼 있다. 총 311가구 중 129가구를 일반 분양될 예정이다.

용두 롯데캐슬 리치는 서울 도심권의 관문 역할을 수행하는 요지에 입지해 있다. 1호선 제기동역과 1·2호선 환승역인 신설동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이며 내부순환도로 접근도 용이하다.

또한 다양한 버스노선을 이용해 강남뿐 아니라 시외로의 진출 역시 편리해 뛰어난 교통편의성을 자랑한다.

또 지역 특성에 맞는 최적화된 설계가 돋보인다. 전용면적 114㎡의 경우 인근의 풍부한 도심권 출퇴근 수요와 인근 대학교 임직원 및 시장상인 등의 임대 수요를 고려해 별도의 현관과 화장실을 갖춰 2세대가 독립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조성된다.

전용면적 59㎡는 안방의 부부욕실을 입주자의 선택에 따라 드레스 룸으로 시공할 수 있도록 설계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켜 줄 것으로 보인다.

단지 구성은 중앙의 주민광장과 어린이놀이터, 로즈가든 등으로 조경시설과 주민휴식공간이 어우러지도록 배치했다. 커뮤니티 시설에는 피트니스클럽과 실버클럽, 키즈클럽, 작은도서관 등 다양한 시설을 조성할 예정이다.

특히 다양한 학군과 편리한 생활환경을 자랑한다. 도보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종암초와 성일중, 대광중, 대광고 등이 있으며 고려대, 시립대 등 명문대학들이 가까워 대학가의 풍부한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 홈플러스와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경동시장 등 대형마트와 재래시장의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서울 도심 속에 입지하지만 인근 자연환경도 쾌적하다. 청계천까지 연결되는 산책로가 조성되는 성북천, 정릉천 등 다양한 실개천과 근린공원이 인접해 있어 건강한 웰빙생활이 가능할 전망이다.

롯데건설 분양담당자는 “용두 롯데캐슬 리치는 더블역세권으로 교통이 매우 편리하며, 명문 학교와 편의시설이 많아 도심 속 최고의 아파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동대문구 용두동 23-1번지 일대에 입지하며 다음달 초 개관된다. 입주는 2015년 2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02-966-664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