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서광교 파크 스위첸’ 사이버 견본주택 오픈
상태바
KCC건설, ‘서광교 파크 스위첸’ 사이버 견본주택 오픈
  • 전기룡 기자
  • 승인 2020.06.08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3층~지상 29층, 9개동, 전용면적 52~84㎡, 총 1130가구 규모
‘서광교 파크 스위첸’ 투시도. 사진=KCC건설 제공
‘서광교 파크 스위첸’ 투시도. 사진=KCC건설 제공

[매일일보 전기룡 기자] KCC건설은 경기 수원시 장안구 연무동 수원 111-5구역에 들어서는 ‘서광교 파크 스위첸’ 사이버 견본주택을 8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9층, 9개동, 전용면적 52~84㎡, 총 1130가구로 이 중 374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서광교 파크 스위첸’은 수원 장안구 도심 입지로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갖췄다. 단지 도보고 내에 창용초·중, 수원외고 등 각급 학교가 인접해 있는 데다 경기대, 아주대 등 대학교와 광교신도시, 수원중심권 학원가 이용이 용이하다.

교통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앞 창룡대로를 통해 영동고속도로와 용서고속도로를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신분당선 연장(2023년 착공 예정) 및 인덕원~동탄선(2026년 개통 예정) 개통 시 도보이용이 가능한 수원 월드컵경기장역(가칭)이 단지 인근에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서광교 파크 스위첸’ 앞 대로변에는 잠실과 강남, 사당, 서울역으로 이동할 수 있는 광역버스 노선이 구축돼 있다. 입주민의 생활 수준을 높여줄 원 패스 스마트키 시스템, 최첨단 ioT 서비스 등도 장점으로 꼽힌다.

분양 관계자는 “인프라가 우수한 입지에 수원월드컵경기장역(가칭) 개통 호재 및 GTX-C노선 등의 교통 호재가 있다”면서 “지속되는 수원 부동산 시장의 활성화로 지역 수요 및 외부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한편, ‘서광교 파크 스위첸’은 오는 1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9일해당지역 1순위, 22일 기타지역 1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29일이며 정당계약은 내달 10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

담당업무 : 건설 및 부동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