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정해인, 대종상 신인남우상 수상..."상의 의미 가슴속에 새기겠다"
상태바
[영상M] 정해인, 대종상 신인남우상 수상..."상의 의미 가슴속에 새기겠다"
  • 강미화 PD
  • 승인 2020.06.04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56회 대종상 영화제가 3일 오후 열린 가운데 배우 정해인이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으로 신인남우상을 수상했습니다.

정해인은 "이 상은 제가 잘 해서가 아니라 앞으로 잘하라고 주는 상이라고 생각하겠다" 며 "유열의 음악앨범을 함께 해준 배우들, 스태프들 덕분이다. 감사하다"고 수상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어 "이 상의 의미에 대해서 앞으로 배우라는 직업을 가지고 연기를 함으로써 가슴속에 깊이 새기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마지막으로 든든한 휴식처이자 사랑하는 가족, 친구들, 회사식구들 그리고 팬 여러분들 존중하고 사랑한다. 영화를 봐주신 관객 여러분들 감사하다" 소감을 마무리했습니다.

한편, 이번 대종상 영화제는 코로나19 사태 속에서 열린 만큼, 지난 1962년 이후 처음으로 무관중으로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제56회 대종상 영화제에 참석한 정해인의 레드카펫, 수상소감 등 더 많은 모습은 영상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56회 대종상영화제 수상자(작)

▲최우수작품상=기생충 ▲공로상=신영균 ▲주연상=이병헌(백두산), 정유미(82년생 김지영) ▲감독상=봉준호(기생충) ▲조연상=진선규(극한직업), 이정은(기생충) ▲신인 감독상=김보라(벌새) ▲신인상=정해인(유열의 음악앨범), 전여빈(죄 많은 소녀) ▲기술상=진종현(백두산) ▲촬영상=김영호(봉오동 전투) ▲조명상=전영석(사바하) ▲편집상=이강희(엑시트) ▲기획상=김미혜, 모성진(극한직업) ▲음악상=정재일(기생충) ▲시나리오상=한진원, 봉준호(기생충) ▲미술상=서성경(사바하) ▲의상상=이진희(안시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