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콜, ‘너희가 해피콜을 아느냐’ 브랜드 캠페인 진행
상태바
해피콜, ‘너희가 해피콜을 아느냐’ 브랜드 캠페인 진행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0.06.03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해피콜은 개그맨 이용진이 직접 부른 해피콜송 힙합 버전의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공식 SNS 채널에서 이벤트를 여는 등 브랜드 캠페인 ‘너희가 해피콜을 아느냐’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에서는 올해 초 진행했던 ‘뽕 뽑는 해피콜’ 캠페인 시 화제가 된 ‘해피콜송’을 힙합 스타일로 편곡해 선보인다. ‘너희가 해피콜을 아느냐’ 노래 가사에는 “논스틱 코팅 판타스틱 따로 필요 없어 요리 잘하는 공식”, “미친 가성비 집밥 퀄리티는 마치 위대한 개츠비” 등 한국 대표 주방 브랜드로서의 정체성, 자부심을 담아냈다.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소문난 개그맨 이용진이 ‘플렉스팬’에 이어 해피콜과 손잡고 직접 ‘너희가 해피콜을 아느냐’의 랩을 소화했다. 해피콜은 개그맨 이용진의 노래와 유쾌한 장면들이 어우러진 브랜드 캠페인 광고 영상을 유튜브 등 공식 SNS에 공개했다.

해피콜은 ‘너희가 해피콜을 아느냐’ 캠페인을 시작하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식 SNS에서 오는 21일까지 해피콜송 가사 맞추기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촬영 시 이용진이 입었던 의상을 비롯해 ‘플렉스팬’, 케이크 기프티콘 등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해피콜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이달 30일까지 브랜드 캠페인 연계 프로모션이 열린다. 오는 14일까지 열리는 1차 프로모션에서는 ‘다이아몬드 궁중팬 IH 28cm’를 특가로 판매하고, 이달 말까지 2차에서는 ‘엑슬림 프로’를 제외한 전 제품을 20% 할인 판매한다.

박소연 해피콜 대표는 “’너희가 해피콜을 아느냐’ 캠페인은 MZ세대 소비자에 손을 내밀기 위해 연초 선보였던 브랜드 캠페인의 연장선에 있다”며 “젊은 고객들에게 해피콜이 실속 있는 제품뿐만 아니라 유쾌함까지 갖춘 브랜드로 인식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