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그룹 EHC, 에이스 하드웨어 2주년 이벤트 실시
상태바
유진그룹 EHC, 에이스 하드웨어 2주년 이벤트 실시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6.03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진그룹 제공
사진=유진그룹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유진그룹 계열사 이에이치씨(EHC)는 에이스 하드웨어 브랜드 2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달로 두 돌을 맞은 인테리어‧건축자재 전문매장 에이스 하드웨어는 지난 2년간 고객이 보내준 성원과 관심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상반기 최대 할인전’에서는 공구, 페인트, 인테리어, 조명, 생활용품 등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과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엄선해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욕실과 조명 상품은 구매 금액에 맞춰 무료 시공 혜택을 제공한다.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2주년을 기념해 두 번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더블 특가전’에서는 다양한 ACE PB 상품과 공구, 페인트, 인테리어 등 주요 카테고리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1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00원 특가 상품도 판매한다. 항균 물티슈와 비빔면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1인 1개 한정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2천원·2만원 상품 균일가전’과 ‘2+1 상품전’이 진행되며 냉방용품, 피서용품, 방충용품 등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한 눈에 보고 쇼핑할 수 있는 ‘여름상품 특집전’도 마련했다.

모든 행사는 멤버십 회원에 한하며, 당일 신규 회원가입을 통해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에이스 하드웨어 매장을 방문해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는 물티슈와 마스크로 구성된 등교 필수 키트를 증정하며, 가입 당일 첫 구매 시 1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이치씨 관계자는 “고객들의 큰 사랑과 관심으로 2018년 6월 1호점 개점 이후 2년 동안 서울·경기 지역에 5개 점포를 연속 출점할 수 있었다”며 “단순히 인테리어, 건축자재를 판매하는 전문매장을 넘어 집에 대한 다양한 고민을 함께 해결할 수 있는 파트너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