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이커머스 1위 11번가와 전략적 제휴 체결
상태바
바디프랜드, 이커머스 1위 11번가와 전략적 제휴 체결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5.29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바디프랜드는 11번가와 새로운 고객경험 창출과 고객 접점 및 판매 채널 확대를 위해 전략적 제휴 협약을 맺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지난 28일 바디프랜드 도곡타워 본사에서 진행됐다. 양사는 온라인 채널 확대를 통한 신규고객 유치 및 전략 상품 기획 등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협약을 통해 기존 직영전시장 방문 고객들도 온라인을 통해 쉽게 바디프랜드의 제품 정보를 접할 수 있게 하고, 온라인 매체를 주로 이용하는 젊은층까지 고객으로 만들 방침이다. 

바디프랜드는 11번가의 애널리틱스 데이터 분석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의 바디프랜드 제품 유입 시간, 프로모션별 고객 반응 등을 기반으로 △맞춤형 렌털 유예 프로그램 △신규 전략 프로모션 기획 △11번가 전용상품 등을 개발한다. 

11번가 플랫폼 내에서 매월 브랜드전 진행 및 메인 화면 노출을 통해 11번가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이 바디프랜드를 만나볼 수 있게 한다. 수시로 진행되는 타임특가 및 긴급 공수 등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양사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온라인 렌털 전략상품과 유예프로그램 등을 개발해 더 많은 고객이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게 한다는 전략에도 합의했다. 바디프랜드의 대표적인 제품들을 11번가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전용 패키지 제품도 준비 중이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11번가 내 바디프랜드 브랜드관을 리뉴얼해 11번가를 통해 상담신청을 하거나 렌털‧구매한 고객에 대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양사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콘텐츠 교류 등 다양한 소비자 접점 마케팅도 펼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국내 온라인 플랫폼 리더인 11번가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이커머스 시장 내 채널 확장은 물론 고객에게 꼭 필요한 맞춤형 전략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앞으로가 더욱 기대된다”며 “바디프랜드와 11번가는 전략적 파트너 관계를 지속해 나가면서 고객에게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