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영탁-이찬원-김희재 '꼰대인턴' 응원 깜짝 방문
상태바
[영상M] 영탁-이찬원-김희재 '꼰대인턴' 응원 깜짝 방문
  • 강미화 PD
  • 승인 2020.05.28 2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트롯‘ 주역 영탁, 이찬원, 김희재가 28일 오후 열린 MBC 수목 미니시리즈 '꼰대인턴' 기자간담회에서 깜짝 방문했해 응우습니다. 이들은 모두 '꼰대인턴' O.S.T에 참여했습니다. 특히 영탁은 '꼰대인턴' 특별 출연을 마쳤습니다. 첫 연기도전입니다.

[영탁] 개인적으로는 살다 살다 연기에 참여하게 돼서 너무 영광스러웠고 이렇게 감독님과 배우분들과 즐겁게 연기했으니까 기대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OST를 정말 오랜만에 참여했는데 트로트가 드라마와 잘 어우러져서 OST로 활용이 된다는 것이 감회가 새롭고요 트로트 가수로써 가수로써 잘 걸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찬원은 이날 정오 ‘꼰대인턴’ '시절인연'를 공개했습니다. 생애 첫 OST 참여입니다. 응원을 온 자리에서 드라마 출연 소망(?)을 밝혀 현장을 웃음 짓게 했습니다.

[이찬원] 태어나서 처음으로 드라마 OST에 참여하게 됐는데요, 너무 영광스럽게 생각하고 있고 또 독특한 소재와 콘텐츠로, 저도 본방을 사수하고 있는데 너무 재미있더라고요, 많은 시청 부탁드리고 마지막으로 영탁이 형은 특별출연 촬영이 끝났는데요 저희 엄마가 저를 드라마에서 한 번 보고 싶다고 그렇게 말씀하시더라고요. 꼭 한 번 (출연 제의)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드마라 '꼰대인턴'은 최악의 꼰대 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맞게 된 남자의 갑을체인지 복수극이자 시니어 인턴의 잔혹 일터 사수기인 코믹 오피스 드라마입니다. 매주 수목 오후 8시 55분 방송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