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누스, 국내 매트리스 시장 공략 박차
상태바
지누스, 국내 매트리스 시장 공략 박차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5.25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몰서 단독 브랜드 위크 펼쳐…신제품 포함 최대 15% 할인
사진=지누스 제공
사진=지누스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지누스가 국내 매트리스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지누스는 SSG 신세계몰에서 지누스 단독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지누스 브랜드 위크를 통해 최대 15% 제품 할인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신제품을 비롯한 인기 제품이 포함됐다.

최근 한국 소비자를 위해 새롭게 선보인 지누스 신제품은 그린티 플러스 메모리폼 매트리스 클라우드 플러스 메모리폼 매트리스 등이 대표적이다. 그린티 플러스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몸 전체를 견고하게 지지해주는 지누스 만의 ‘토르소 텍’폼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단독 브랜드 위크를 기념해 지누스는 제품 구매 후 리뷰를 남기는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그린티 메모리폼 토퍼(5cm‧슈퍼싱글)를, 10명에게는 지누스 컨투어 필로우를 증정한다.

해당 제품은 지누스 젤 매트리스 4종 △젤 메모리폼 매트리스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젤인퓨즈드 메모리폼 매트리스 △하이브리드 스프링 매트리스 및 토퍼 2종 △젤 인퓨즈드 메모리폼 쿨 토퍼 △젤인퓨즈드 메모리폼 토퍼 등이다.

지누스 관계자는 “지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브랜드 위크를 진행하게 됐다”며 “지누스 제품을 합리적인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